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평타] 심심할때 한판

솔직히 추천까지는 아니다. 멍때리고 시간 죽이는 화성 게임 Mars!

728x90
반응형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간단한 플레이방식인 게임 화성! 나름 중독성이 있는 Mars : Mars 는 화성에 불시착한 주인공이 부스트를 사용하면서 앞으로 나가는 게임이다. 

 

Mars : Mars 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

 

게임의 방식은 화면 왼쪽을 터치할 경우 왼쪽 부스트가 사용이 되고 오른쪽을 터치할 경우 오른쪽 부스트가 사용이 된다. 이렇게 양쪽 부스트를 사용하면서 방향을 잡으며 다음 플랫폼에 안착하는 게임이다. 플랫폼에 안착하지 못하고 다른곳에 안착하거나 블랙홀에 빠지면 게임오버이지만, 바로 재시작이 되기 때문에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다. 사실 이 게임은 모바일 항아리 게임이라는 소문을 듣고 어려운 게임인가? 라고 생각하여 시작해보았지만, 정말 하나도 어렵지 않은 킬링타임용 게임이었다.

 

▲ 다음플랫폼을 목표로 출발!

 

 

게임화면에서 상단의 주유기 표시는 한 턴에 사용할 수 있는 주유기의 양이고 다음 플랫폼에 안착하면 자동으로 채워진다. 맨 아래의 숫자는 목표치이며 연속으로 성공할 경우 계속 늘어나며, 목표치를 채울 경우 보상이 주어진다. 목표치를 성공할 때마다 숫자가 올라가기 때문에 나중에는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려워진다. 그 옆의 작은 숫자는 코인을 나타내고 코인으로 게임 내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마다 부스트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만 컨트롤을 똑같아 사실 별 의미 없다..

 

▲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가 존재한다.

 

▲ 가끔씩 어려운 구간도 있다.

 

▲ 주유기 양을 보며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앞으로 나가는 것 말고도 딴 것이 있나?

 

중간중간 나오는 셀카 구간이 있다. 이 구간에 도착하면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찍은 사진은 소장이 가능하다. 일종의 세이브 포인트이고 추후 셀카구간에서 다시 플레이 할 수 있다.

 

▲ 셀카구간이자 구간 세이브 포인트

 

 

▲ 세이브 포인트로 이전 스테이지로 돌아갈 수 있다.

 

 

셀카구간 말고는 콘텐츠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다음 플랫폼으로 안착하며 전진하는 것 밖에 없는 게임이며 계속 하다보면 지루해진다. 다른 사람과 경쟁할 수 있는 모드, 예를들어 멀티모드로 플레이어 수보다 플랫폼 수를 적게 하여 더 빨리 안착하는 멀티모드나, 플랫폼간 긴 구간을 만들어 부스트 회복제를 먹으면서 멀리 가는 여러가지 콘텐츠를 만들어주면 더 재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상상은 화성에서...!

 

▲ 콘텐츠가 너무 없다.

 

 

▲ 의미없이 앞으로~

 

 

Mars : Mars 's 내맘대로 평점

 

재미 ★★☆

중독 ★★★

총점 ★★★☆☆

 

 

Comment

 

간단한 플레이 방식으로 킬링타임용으로는 제법 할만한 게임!

다만, 콘텐츠 가뭄으로 오래 할 수는 없을 것 같은 게임!

할짓 없는 사람에게 조심스레 추천!

 

 

 

728x90
반응형